Others/Articles

아이유 6주년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쓴 편지 중

HANIM 2015. 3. 23. 12:07


(사진 출처 : http://blog.naver.com/smotherguy/220134299549 달빛마차)



나는 우리 팬들한테서 정말 많은 힘을 얻는다고, 나는 내 팬들을 너무너무 좋아한다고, 계속 계속 표현하고 싶어요.

우리 팬들이 저한테 직접적으로 주는 마음에 비하면 정말 티끌만 한 표현들이지만요.

그래서 혹시 그게 섭섭하고 오해가 생길 때에는 또 미안하다고 표현할 거예요.

그게 다 전해져서 여러분이 벽에다 대고 혼자 얘기하는 것 같은 외로움은 느끼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여러분, 언젠가 아이유보다 당장 해야 할 업무나 출퇴근이, 시험이, 눈 앞의 애인이

훨씬 더 중요해지는 때가 오잖아요?

그럼 그 때 가서 이제 팬질 손 털자 할 때 하더라도

'내가 내 존재도 모르는 사람한테 혼자만 일방적으로 시간 낭비했구나, 쓸데없는 짓 했구나' 하면서

후회하지는 않게 해주고 싶어요. 


적어도 완전히 일방적 관계는 아니었다, 내 덕분에 아이유가 더 반짝반짝할 수 있었고

행복해했다는 정도의 확신은 가질 수 있도록 저도 나름의 방식으로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줄게요. 


그러니까 그냥 여러분이 짐작하는 것보다도 아주 약간 더

제가 여러분을 생각하면서 산다는 거 정도는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