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1510 Osaka

일본 오사카 여행 Day 2. 도톤보리의 밤 - 봉쿠라가(ぼんくら家) 오코노미야키, 타코하치(たこ八) 타코야키, 돈키호테, 이치란 라멘

HANIM 2017. 6. 6. 15:16


2015. 10. 22 ~ 2015. 10. 24 일본 오사카 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나와서 저녁 먹으로 도톤보리로 향했다.

원래 후쿠타로에 가려고 했는데 우리가 너무 늦어서 ㅠㅠ 늦게까지 하는 오코노미야키 집을 찾다가 봉쿠라가 (ぼんくら家) 라는 곳에 들어갔다. 



이제 보니 왼쪽에 캐나다 국기도 걸려있네? ㅎㅎ

여기 생각보다 유명한 곳인가 보다. 왼쪽 벽에 연예인 사인이 한가득 걸려 있었다. 크게 벽에 사진도 있어서 주문하기 어렵지 않았다.



이렇게 1인 1 뒤집개는 기본으로.



이런 느낌. 앞에 스테프 사진들도 붙어 있다.

다들 술 한잔과 함께 곁들이는 느낌이었다.



야키소바부터 시작! 짭쪼름하고 맛있었다.



2가지 오코노미야키를 시켰는데 하나는 기본 오코노미야끼였고 아마 하나는 어머니야끼였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난다.

여튼 아주 두툼하고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그리고 또 집에 가서 먹으려고 ^^ 본쿠라가 바로 앞에 있던 타코하치 (たこ八)에서 타코야키 포장 주문. 

사람들이 줄을 서 있길래 마치 자석인 듯 줄을 섰는데, 여기도 나중에 알고 봤더니 맛집이라고 한다.



타코야키를 주문 받아 만든 다음에 포장해 주면서 마요네즈 양과 가쓰오부시 양을 조절해 주었다.

우리는 마요네즈는 쪼끔, 가쓰오부시는 닥상을 외침.



그리고 지치지 않고 들린 돈키호테. 우리 이 날 돈키호테 다 거덜내고 왔다. 

캐나다 올 때 쓰려고 오사카 오면서 28인치 캐리어를 샀는데, 거기에 아주 가득가득 채워왔다. 이거 없었음 우리 망했을 뻔 ㅠㅠ 

케이트는 캐리어가 모자라 보조가방까지 ㅋㅋㅋ 아직도 샤론파스와 동전파스 아주 잘 쓰고 있다.



그리고 또 간 이치란 라멘. 이번엔 1인 테이블에 앉았다. 어차피 우리 먹을 땐 말 안 하니까 별 상관은 없었다... 쑻



따로 먹어도, 같이 먹어도 맛있는 이치란 라멘 ㅠㅠ 아주 좋다.

이러고 방에 들어가서 또! 타코야끼도 먹었다. 먹고 죽는 오사카. 아주 좋다. ㅠㅠ 언제 또 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