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uine Reviews

디지털 노마드 되기 2 - 노마드태스커 하루 이용기

HANIM 2021. 1. 18. 20:30

이런 저런 유튜브를 구독하다 우연히 알게 된 노마드 태스커 사이트.
기업이나 업체 등에서 홍보 수단으로 메이커 (태스커를 제공하는 사람)들이 일종의 태스크 (일)을 제공하고,
사용자는 그 태스크를 수행함으로써 보상을 지급받는 방식이다.

 

 

 

 


어제 일요일, 시간이 좀 널널할 때 해 보려고 가입을 했다. 과연 하루에 얼마정도나 벌릴까?

 


 

1. 가입하기

가입은 간단하다.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오른쪽 상단에 회원가입 메뉴를 볼 수 있다.

https://nomadtask.com/r/156963

 

Nomadtask - Online Tasks for Digital Nomads

Join simple marketing tasks, and enjoy the art of earning. You can earn bigger payouts from joining simple marketing tasks compared to any other reward apps.

nomadtask.com

 

 

 

노마드태스크 가입하기는 정말 쉽다

 


내 정보들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다. 그 후 ㅋㅋㅋ 거주 국가를 한국으로 설정하면 한국인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싸이월드 감성체를 해독하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풀 수 있는 문제가 나온다. 제법 신박한데?ㅎ

한국인이라면 싸이 감성체 다 알잖아요?




그리고 여기는 보상을 코인으로 지급하기 때문에 암호화폐 사이트에도 가입해야 한다. 그냥 바로 가입하지 말고, 가장 초보들이 할 수 있는 태스크에 참여해서 보상도 함께 받아 보자. 


2. 태스크 참여하기 - 신뢰도를 쌓자!

모든 준비가 되었다면 이제 태스크에 참여하면 된다.

 

 


그런데 내가 할 수 없는 태스크도 있다 (🚫 이런 표시가 있다). 처음 가입하면 나의 신뢰도가 50%이기 때문이다. 만약 제안자가 10불을 제시했다 해도 내 신뢰도에 따라 내가 얻을 수 있는 보상이 다르다.

나는 이제 막 가입한 사람이라 40~59%의 리워드밖에 받지 못한다. 하지만 몇 개를 열심히 한다면 금방 신뢰도가 오른다. 몇 개를 해야 신뢰도가 오르는지 모르지만, 나는 간단한 것들 10개 정도를 했고 그 다음날 신뢰도가 100%가 됐다. 신뢰도는 실시간으로 오르지 않고 하루에 한 번 업데이트 된다고 한다.

 

 

오른쪽에 보면 내 신뢰도가 나와 있다

 


노마드태스크에서 내가 할 만한 일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이런 화면을 만날 수 있는데, 태스크에 몇명이 참여했는지, 태스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한 번 읽어보고 괜찮겠다 싶으면 참여하면 된다. 내 신뢰도에 따라 받을 수 있는 리워드 비용이 각각 다르니 한 번 확인해 보자.

 

참여하는 방법은?

가장 처음, 오른쪽의 가이드라인을 읽어봤고 동의한다는 내용과, 이 테스크는 참여 후 1시간 안에 제출해야 한다는 내용의 주의사항을 읽고 체크를 해야 태스크에 참여할 수 있다.

 

 

메이커가 요구하는 태스크를 완료하면 증거를 제출하는데, 주로 스크린샷이나 텍스트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태스크를 완료하면 메이커가 제출을 확인한 후 리워드를 지급한다.

 

 

 

 

이번 태스크는 카톡에서 플러스친구를 추가하기만 하는, 아주 간단한 작업이었다. 주로 웹사이트에 가입하거나 친구 추가를 하는 작업이 많다. 이런 작업들을 여러가지 하면 초반 신뢰도를 쌓으면서 작고 귀여운 리워드를 얻을 수 있다.

 

 

내가 참여했던 첫 태스크. 

 

내가 처음으로 참여했던 태스크. 고팍스에 가입하는 태스크였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가상화폐 거래소에 가입도 해 보았다.

 

 

 

이렇게, 내가 신청자가 지시한 대로 제대로 제출하지 않으면 반려하기도 한다. 하지만 다시 수정해서 올리면 바로 반영이 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3. 하루에 얼마 정도 벌었니?

처음에 어떻게 하는건지 헤매면서 배운 시간까지 합해 두어 시간을 했다. 어느 정도 벌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오른쪽 위에 있는 메뉴바를 클릭해고 '작업자 대시보드'로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다.
바로바로 포인트를 주는 곳들도 있고, 리뷰를 기다려야 하는 곳들도 있었지만, 지금까지 $4.46의 리워드를 받았다.

 

 

 

 

비교적 간단한 작업들. 지금은 신뢰도가 80% 이상으로 쌓여 더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쉬운 점은, 내가 제출하고 포인트 획득한 것들 말고도 내가 관심을 갖고 본 것들도 볼 수 있는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다. 지금 당장 하기는 시간이 없지만 이따가 집에 가서 하고 싶은 태스크가 있을 수도 있고, 일주일동안 미션을 완수했을 때 리워드를 지급하는 것들은 기억하기 제법 힘들기 때문이다.

 

 

 

이런 식으로 내가 어떤 리워드를 받았는지도 확인해 볼 수 있다.

매일매일 신경써서 해야 하는 태스크들이 아니라 내가 잠시 시간이 날 때마다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쫌쫌따리 리워드들이 많아서 가볍게 돈을 벌기에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나는 아직 많이 참여한 편이 아니라 리워드가 많지 않지만, 많이 해 보고 한꺼번에 출금한 후 후기도 작성해 보겠다. :-)

 

https://nomadtask.com/r/156963 <-이 링크를 클릭해서 가입하면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Nomadtask - Online Tasks for Digital Nomads

Join simple marketing tasks, and enjoy the art of earning. You can earn bigger payouts from joining simple marketing tasks compared to any other reward apps.

nomadtask.com

 

본 컨텐츠는 노마드태스크 측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