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uine Reviews

디지털 노마드 되기 1 - 쿠팡 파트너스 시작

HANIM 2021. 1. 15. 00:09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귀찮음과 여러가지 사정으로 미루다가 드디어 시작하게 되었다. 본격적으로 한다기보다 내가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을 리뷰하면서 구입할 수 있는 링크를 공유하는 식으로 하게 될 것 같다. 내가 오랫동안 쌓아온 내 블로그를 광고로 뿌리고 싶지는 않은 맴이다...ㅎ

 

728x90

 

 

 

예전에 쿠팡의 라이벌이었던 T사에서 잠깐 일했을 적엔, 쿠팡이 이렇게까지 클 줄은 몰랐다. 어떻게든 쿠팡에 입사를 했어야 했는데...

지금 현재 쿠팡은 소셜커머스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쓰는 사이트가 되었다. 로켓배송과 직구, 로켓프레시 등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 결과인듯 하다.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제휴 마케팅 서비스인데, 쿠팡에서 판매하는 물품들을 개인 블로그나 SNS등에 공유하여 소비자들이 그 URL을 통해 쿠팡에서 물건을 사도록 하고, 24시간 내에 구매가 이루어지면 구매 상품의 일정 퍼센테이지를 받는 구조이다.

 

 

 

 

다양한 제품을 부지런하게 소개한 만큼 소비자들도 많은 제품들을 알게 되고, 나도 조금씩 수입을 얻게 되고, 괜찮은 구조인 것 같다.

 

 

 

 

덕분에 몇년동안 쿠팡에 접속하지 않은 나도 쿠팡 파트너스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쿠팡에서 물건을 둘러보게 되고 관심을 갖게 되었다. 정말 많은 물건들이 판매하고 있었다. 예전보다 많은 일반인들이 셀러로도 활동을 하고 있었다. 나도 조금 더 신경을 쓰면 내가 사용한 것들을 다양하게 추천해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partners.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는 여기에서 가입할 수 있다.

 

 

 

가입하기 위해 내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웹사이트에 광고를 할 건지, 그 웹사이트의 성격은 어떤지, 주제는 어떤지 소개를 하면 된다. 여기에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1%의 추가 수익을 얻게 되니, 추천인을 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AF4498767

추천인 입력에 써주세요!

 

 

 

 

 

자신의 개인정보를 작성하면 끝! 결제자정보에 입력한 이름과 계좌 정보 계좌주의 이름과 동일해야 한다.

 

 

 

쟈쟌! 이렇게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하게 되었다. 

AF4498767

다시 한 번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추천 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 1% 높은 수익을 받을 수 있으니 반드시 써주세요!


 

이렇게 가입을 하면 내가 작성한 이메일로 온다. 이제 수익이 나야 할텐데...! 첫 매출이 발생하면 승인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21일이 되면 첫 매출이 발생할 때 승인이 되는 게 아니라 15만원의 매출이 발생해야 승인이 된다고 하니 쿠팡 파트너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얼른 시작을 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