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uine Reviews

3월에 소멸되기 전! 잠자고 있던 내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받기

HANIM 2021. 1. 11. 08:55

 

여신금융협회가 금융결제원 및 신용카드사와 함께 만든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 서비스>
여러 카드사에 흩어져 있는 카드 포인트를 한 번에 조회하고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친구가 한 번 해보라고 자기도 7000원 받았다고 해서 호기롭게 들어가 보았다.

https://m.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m.cardpoint.or.kr

아주 직관적인 주소 ㅋㅋㅋ

 

 

 

 

 

 

 

 

바로 통합조회&계좌입금으로 들어간다


 

 

개인정보 수집 등 동의를 누르고


 

 

본인인증만 하면 손쉽게 포인트를 찾아볼 수 있다.


 

 


마지막에 위임장에 동의를 하고, 내 주민등록번호로 조회를 하면 


 

 

여기여기에서 조회를 할거야~ 하고 통합조회를 할건지 바로 계좌로 입금할건지 선택하는 창이 나온다.
고민고민하다가 계좌입금을 눌렀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다.



 

 

포인트가 1도 없었기 때문^^
아주 알뜰살뜰하게 따박따박 긁어다가 다 써버렸구나!

 

나는 0포인트였지만, 내 친구는 우체국에 17000 포인트가 있었고 (그런데 휴면계정이라 잠김 ㅠㅠ)
엄마는 무려 7만 포인트가 있었다...! 바로 계좌로 입금을 하셨다.


 

출처: 서울경제

 

잠자고 있던 포인트들, 매번 아쉽게 날렸다면 이제부터 야무지게 바꿔서 써보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