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uine Reviews

월 400원대! 광고 없이 유튜브 즐기기 -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가족 계정)

HANIM 2021. 1. 10. 10:10

유튜브를 보다 보면 가장 불편한 점이 시도때도 없이 나오는 광고란 건 모두 공감할 것이다. 나는 회사에서 주로 음악을 들으면서 작업을 하는데 중간중간 광고가 나오면 집중이 확 깨지는 느낌이다. 하도 여기저기서 유튜브 프리미엄 한 번 써보면 헤어나오지 못한다고 해서 한 번 써봤다가 이건 정말 대단한 신문물이다 싶어 결제를 했다. 엄마랑 처음엔 같은 프리미엄 계정을 썼다 내 재생목록이 미스터트롯으로 뒤덮이는 바람에 가족 구독을 하게 되었다.

 

728x90

 


Step.1 인도 계정 만들기

 

유튜브 인도계정은 지메일에서 만들어야 전화번호 인증을 하지 않고 만들 수 있다.

지메일에 들어가서 다른 계정 추가를 누른다.

 

 

계정을 추가한다. Google을 선택!

 

 

그 후, 로그인 창이 나오는데 그 아래 계정 만들기를 누르면 본인 계정이 나온다. 본인 계정을 누른다.

 

이름과 생일, 성별을 입력한다. 

 

 

내가 작성한 이름이랑 생일을 토대로 해서 메일 주소를 추천해주는데 나는 그거 아니야~ 마음에 안 들면 내가 만들어도 상관 없다. 비밀번호도 알아서~

 

 

여기가 가장 중요하다!!!! 전화번호를 추가하지 말고 건너뛰기를 해야 내가 한국인임을 걸리지 않을 수 있다.

인도로 이민하기 쉽지 않음ㅎ

 

 

쟈잔~ 내가 원하는 아이디가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다음을 눌러 계정 만들기를 실행!!

 

 

이렇게 만들어졌다. 이제 1단계는 끝났고, 다음엔 요금제를 가입한다. 만약 가족 구성원 계정으로 인도 주소만 등록할 거라면 Step.3으로 가면 된다.

 

 

 

 


Step.2 (대표 계정) 유튜브 프리미엄 가족 요금제 가입하기

 

새 아이디로 가입을 했으면, 유튜브에 접속하기 전 먼저 VPN을 이용해 인도로 우회를 한다. 나는 TunnelBear 어플을 주로 이용한다.

 

유튜브 어플로 들어가지 말고 사파리나 Chrome 등 웹브라우저로 유튜브에 접속한 후 로그인을 하고, 오른쪽 상단의 내 프로필을 탭한 다음 YouTube Premium 가입을 터치한다. 제대로 우회가 잘 되었다면 루피 (₹) 모양이 뜬다. 나는 가족 요금제를 쓸거라 ₹189.0 로. 만약 그냥 쓸거면 그 위의 메뉴를 터치하면 된다. 무료 체험하기를 누르면 신용카드를 추가하는 곳이 나온다. 일단 인도로 위치를 선택하고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나는 뭄바이의 포시즌스 호텔을 선택했다.

주소1: 114, Dr E Moses Rd, Gandhi nagar, upper worli, worli 
도시 : Mumbai
우편번호 : 400018 
주 : Maharashtra

이렇게 입력하면 된다.

 

현재 189 루피는 한국 돈으로 약 2820원, 6명으로 나누면 470원이다. 1명당 500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가족을 초대하는 건 더 쉽다. 내가 초대하고 싶은 아이디를 입력하면 된다.
여기에서 바로 해도 되고, 유튜브 계정으로 들어가서 구매 항목 및 멤버십에 들어가서 초대할 수도 있다.

 

 


Step.3 (가족 구성원 계정) 인도 주소 등록하기

 

Step.1대로 지메일에서 새로운 지메일 주소를 만든 후,
인도 주소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구글 페이에 들어가서 인도 주소로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https://pay.google.com/

 

Redirecting...

 

pay.google.com

모바일로도 들어갈 수 있다.

 

 

 

로그인을 하고 결제 수단 추가를 누르면 옆의 창이 나오는데, 일단 인도로 위치를 선택하고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나는 뭄바이의 포시즌스 호텔을 선택했다.

주소1: 114, Dr E Moses Rd, Gandhi nagar, upper worli, worli 
도시 : Mumbai
우편번호 : 400018 
주 : Maharashtra

이렇게 입력하면 된다. 그 후 카드 정보를 입력한다. 해외 결제되는 카드를 입력하면 된다.
잠시 후 카드가 1불을 결제했다가 추가하는 과정을 거친 후, 설정이 완료된다.

 

 

복잡해 보이지만 그리 어렵지 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