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NP

CIC 영주권 진행 상황 디테일 변경 5

HANIM 2018. 2. 27. 11:51


20일 Application status 중 Review of medical results가 "If you need a medical exam, a message with instructions will be sent to you" 가 바뀐 사건이 있었다.
작년 6월 이후로 첨 받은 상태 변경이 이거라니 ㅋㅋ 하는 웃픈 상태로, 그 담날 바로 webform에 징징거리는 ㅋㅋ 문의도 했고 G노트도 다시 신청했다.

그리고 매일매일 Cic 홈페이지에 들어가고 있었는데,
약 일주일이 지난 오늘!! (2월 26일) 다시 Details 가 Updated로 바뀌어 있었다.



쨘! 이 때 심장 터지는 줄.. ㅎ



다시 Review of medical results가 "You passed the medical exam"으로 변경되었다. 드디어! ㅜㅜ
메디컬 결과가 일주일 만에 1년 연장 되었나 보다. 생각은 연장까지 2주에서 한 달은 걸릴 것 같았는데, 다행히 일주일만에 변경되었다. 진짜 감사합니다 ㅜㅜ

퇴사 시기를 놓고도 오너와도 이야기가 잘 됐다. 다행히 스티브도 내 상황을 잘 이해해 주고 있고 4월에 한국 가야 하는 상황도 이해해 주었다. 어떻게 말을 해야 하나 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 영주권이 언제 나올지 확실하지도 않고.. 하지만 이야기가 잘 돼서 계획이 조금 틀어진대도 괜찮을 것 같다는 믿음이 생겼다. 아 진짜 다행이다 ㅠㅠ 상황이 잘 풀리고 있다.

이젠 Background check가 not applicable에서 "We are processing your background check. We will send you a message if we need more information." 으로 변경되는 것만 기다리면 된다. 얼마 안 기다렸으면 좋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