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uine Reviews

깨실이님의 애비또또 굿즈 자랑

HANIM 2020. 12. 26. 02:55

인스타에서 감성가득 내새꾸 굿즈를 론칭하신 깨실이님의 커스텀 굿즈
크리스마스 에디션✨ 늦기 전에 신청해서 크리스마스 이브에 받을 수 있었다!!

www.instagram.com/kkaesilee/

 

사실 사진을 고르느라 2주가 걸렸다 ㅋㅋㅋ
우리 애비또또가 살아있는 역사가 길다보니 예쁜 사진을 고르는데 너무 힘들었음,,,
그리고 사실 예쁘게 웃구 있는 사진보다는 웃긴 사진 지분이 90% 이상이라,,, 

 

막 사진도 이것저것 많이 보내고 이렇게 저렇게 해달라고 요구도 많았는데
정말 친절하게 싫은 내색도 안 하구 (ㅜㅠ) 이런 레퍼런스 너무 좋다고 하면서 우리 요구사항 다 들어주시고
무엇보다 결과물이 너ㅠㅠㅠ무 귀엽자나 미친,,,,, 진짜 하,,, 너무 귀엽다 ,,,,,
은근히 쿨톤/웜톤 다른 거 같고 볼터치랑 혀 색도 다르고

애비 쪼끄미 발과 그 색깔도 다 표현해 주셨다,, 우리 강아지 챠밍포인튼데 ㅠㅠㅠㅠㅠ

시안 보내주시고 수정사항 거친 다음 최종본이 나오면
휴대폰용 배경화면도 직접 만들어 주신다
우리집 지금 다 이거로 바꿈 ㅋㅋㅋㅋ 

 

 

그리고 크리스마스 이브에 도착한 💝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깨실이 내새꾸 굿즈!!
아래 살짝 뜯어본 자국이 있는 건 동생이 미리 뜯어봤기 때문ㅋㅋㅋ

 

 

 

이게 브랜드 론칭 기념 첫 굿즈라니 믿기 힘들만큼 상자 퀄리티나 상자 스티커, 포장도 좋았다.
특히 요즘 우리집도 로우웨이스트/플라스틱 포장 줄이기 실천하고 있는데
이렇게 재활용이 가능한 크래프트지로 완충제를 사용해서 더 맘에 들었다.
깨알같은 도장도 신경 쓴 느낌 가득가득!!

 

 

 

본체 등장! 💖
우리는 스티커로 여기저기 붙이고 싶어서 스티커를 추가 주문하고 키링도 추가로 주문했다.
보자마자 입틀막 ㅠㅠ 너무 귀엽다 특히 저 산타 모자 쓴거 뭐야 선물이야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까워서 어떻게 쓰지 ㅠ
이 사진 보내드렸더니 깨실님이 또또가 뭐라구 하냐고 궁금하다고 물어보심ㅋㅋㅋㅋ

또또는 왜 자기 얼굴인데 자기껀 없냐고 뭐라고 했다고 한다...

 

 

왼쪽이 뒷면/오른쪽이 앞면

 

엄마의 버즈 라이브에 키링 착샷!
포장만큼이나 인쇄 상태도 굿굿이었다. 휴 너무 귀여워... 

 

 

내 노트북 배경화면... 오랫동안 내 좌우명이 배경화면으로 되어 있었는데
오늘부로 애비또또 일러스트로 변경!

 

 

동생은 엽서 한 장을 오려서 아이패드 뒤에 넣어서 꾸몄다
원래 펭수가 빽빽하게 있었는데 애비또또 지분이 가장 커졌다. 펭수 미안해 하지만 사랑해
휴 어떡하지 너무 귀엽다,,, 

아주 오래전부터 애비또또로 커스텀 굿즈 만들어서 가족끼리 나누는게 소원이었는데
이제야 이렇게 마음에 쏙 들게 소원을 이룰 수 있었다.

@kkaesilee 깨실이님 감사해요 사랑해요 다음번 굿즈도 신청할게요 💖

 

❌광고 아님 내가 내돈 주고 산 후기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