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uine Reviews

디지털 노마드되기 3 - 카카오 애드핏 승인!

HANIM 2021. 1. 21. 07:46

 



티스토리 블로그가 개편되면서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도 가능하고,
카카오의 블로그 수익 채널인 애드핏 (AdFit) 에 광고 연동이 가능해졌다.

이전부터 됐었는데 내가 몰랐던건지? ㅠㅠ 어쨌든 이제 알게 됐으니 신청해 봤다.



나는 과거에 구글 애드센스를 단 경험이 있어서 연동 자체는 어렵지 않았다.
오히려 카카오톡이 더 깔끔했던 느낌이다.
카카오로 로그인을 한 다음 애드핏 가입을 해 준다.



약관에 모두 동의하기를 클릭 ✔️✔️



내 계정과 이름이 맞는지 확인하고 다음!



자주 쓰는 이메일을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도 받아야 된다.
나는 카카오랑 같은 이메일로 가입을 했다.


 
끝끝! 이제 심사를 기다리면 된다.
나는 이틀 정도 걸렸다.



이렇게 카카오톡으로 안내가 온다. 카카오 너무 편해!
그런데 광고를 막상 달아보니 광고 뜨는 데 로딩 시간이 너무 길당,,,, 카카오야 정신 차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