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 Tuesday

서울에서, 3월부터 4월까지

HANIM 2018. 4. 21. 15:13



#이거_먹으려고_한국_옴.jpg

마이구미 복숭아맛이라니 생긴 것도 하트모양 탱글탱글 젤리다 옴마야 ㅜㅜ 이거 말고도 후레시베리 복숭아맛이 장난 아닌데 그건 어쩌다보니 선물로 주게 되어 한 통을 비우진 못했다.

어쨌든 요즘 마이구미 2+1이라 새로 나온 오렌지맛까지 해서 3개씩 먹는 중. 그리고 이 말인 즉슨 살이 ㅋㅋㅋㅋ ㅜㅜ 



신세계 본점 간 김에 지하 푸드코트에서 먹은 속초 코다리냉면. 냉면 덕후 나냔 맛있게 먹었는데 얼마 있다가 이영자님이 여기 추천하신 걸 봤다 ㅋㅋ 그래서 더 맛있었던 느낌!! 



동생이 먹은 장터국밥. 이것도 얼큰하니 아주 맛있었다. 우리 입맛 아주 한국식이야 칭찬해 ㅋㅋㅋ 위에 만두도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 먹었다. 나 백수일 때 동생이 백수라 참 좋다☆



2시 넘어서 갔는데 줄 서서 먹었다. 점원 분들도 완전 친절하시고 여기 되게 바빠보였는데 프로페셔널하게 정리하심 ㅋㅋㅋ



1층 본관 앞에 핀 꽃들!!



너무 이뿌당 :-) 



요즘 다니는 정형외과인 청담베스트 정형외과. 우리 가족끼리는 뼈병원이라 부른다 ㅋㅋㅋ
지난번 한국 왔을 때 여기에서 건강검진 받았다가 체형 검사를 무료로 해준다기에 체형 검사까지 같이 했다. 생각보다 내 몸은 더 쑤레기였공^^ 그 땐 출국하기 얼마 전이라 치료는 한 번 받았었다. 이 때 뼈사진도 찍고 (나는 뼈속까지 쑤레기...) 교정치료도 한 번 받았는데 기억이 아주 강렬해서 여기저기 추천을 했었다.
나와 함께 몸이 쑤레기...인 동생들ㅋㅋㅋ도 함께 치료 받기 시작. 말려 있는 어깨뼈도 교정해 주시고 길이 다른 다리도 맞춰 주시고. 특히 나는 사고가 나서 어깨가 많이 안 좋았는데 지금 한 쪽씩 치료받고 있다. 오른쪽 어깨는 라운드숄더+사고 때문에 많이 경직되어 있고, 왼쪽 어깨는 라운드숄더가 아니라 아예 뼈와 인대가 안으로 돌아가서... ㅠㅠ 교정 받는 데 죽음을 맛보고 있지만... 한 회 한 회 치료 받을 때마다 몸이 좋아지고 있는 게 느껴진다. 

치료도 그렇고, 평소 생활 습관 중에 안 좋은 부분은 캐치해서 교정도 해주시고 효과적인 스트레칭도 알려주시고. 심지어 내 걸음걸이까지 교정해 주셨다. 내가 왼쪽 다리가 짧아서 왼쪽 발을 한번에 디디는 습관이 있었는데 선생님 말씀이 이 걸음걸이가 최악이라고^^ ㅋㅋㅋ 치료 때 뿐 아니라 치료 후의 습관까지도 생각해 주시는 것 같아 좋다. 여튼 내 인생 뼈병원 ㅜㅜ 도수치료 받아본 데 중에 최고된다. 출국하기 전까지 계속 치료 받고, 담에 또 한국 들어오면 또 들릴 예정.

치료 때문인지 다른 것보다 내 몸에 대해 많이 생각해 보고 있는 요즘이다. 다이어트보다도 내 몸에 어떤게 좋을지, 더 건강한 습관과 음식은 뭔지. 메이크업보다는 기초에 신경쓰고 좀 더 좋은 식재료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사실_진짜_얘네땜에_한국_옴.jpg

우리 개들. 아빠와 아들인 건 서로 모르는데 씨도둑은 진짜 못하나 보다 ㅋㅋㅋ 왜 흘러내리려고 하냐 ㅜㅜ 귀여워 ㅜㅜ

사람의 하루는 개에게는 3일 정도 된다고 한다. 그래서 최대한 둘만 집에 두지 않으려 하는데 차도 못 끌고 다니는 누나라 가끔 집에 두고 나설 때면 참 미안하다. 얘네는 나랑 있어서 행복할까? 시츄는 그래도 참는다는데... 운전연습을 좀 해서 데리고 나다녀야겠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있자 애기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