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 Tuesday

모바일 동물의 숲 (Animal Crossing) 포켓캠프 플레이 중

HANIM 2017. 10. 26. 19:25



미친.. 다음달에 모바일 동물의 숲이 나온단다 ㅜㅜ 할렐루야
진짜 몇 년을 기다린지 모른다. 나온다 나온다 하다가.. ㅠㅜ

어제 트라이얼 영상 보고 둑흔둑흔했다가
안드로이드에 호주 버전으로 다운받을 수 있대서 노트5로 플레이 했다.

​​



부농 머리 내 동생과 만났다
한국과 캐나다는 멀지 않아효!!

​​



미친 귀야워 죽게따 ㅠㅜ 동물 친구들이 삥뜯어도 좋아
동물 친구들에게 원하는 걸 상납하고 ♥️가 쌓이면 리워드도 준다. 돈!!

​​



나랑 친해진 구디? 강아지 친구가 울집에서 음료수도 만들어 줬다. 물론 재료는 내가 상납 ^^​

​​



너구리 상점 너구리새끼도 만났다
너 이새끼 옛날에 내가 돈 갚을 때마다 상점 백화점으로 늘리더니 ^^ 결국 트럭이구나 ㅎㅎ (트럭비하 아님)



오!! 근데 아이폰도 호주 계정으로 동물의 숲 다운로드가 된다!
소듕한 나의 메일주소 하나를 써서 호주 계정을 냅다 만들었다.
나를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모바일 동물의 숲 ㅜㅜ
작년엔 포켓몬고 올해는 이거 ㅎㅎ 이거 하다보면 영주권 나올듯
캠프 사이트 만드는 거라 완전 사사큐의 삶을 재현하는 각임 ㅎ
오 떨린다 이제 하러 간다 !!!!


(+ 팁) 아이폰 호주 계정 신용카드 없이 만드는 법

앱스토어 접속 후 로그아웃, 로그인 해 아이디 만들기 선택, 나라를 호주 (Australia) 로 선택하고 뒤로가기 해서 빠져 나온다

그러면 앱스토어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Animal Crossing 어플 선택 후 Get 하면 신용정보 없이 만들 수 있다.

호주 우편번호는 숫자 4자. 나는 빅토리아 2456 지역임 ㅎㅎ

반응형

'Every Tues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가 눈 오는 소리 좀 안 나게 해라  (0) 2017.11.17
겨울, 스테이크 나잇  (3) 2017.11.07
근황  (0) 2017.10.14
한국 가는 길  (7) 2017.09.06
아시아나항공, 시츄도 기내에 태워 가세요  (0) 2017.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