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 Tuesday

태연 - When I was Young

HANIM 2017. 8. 6. 05:41




이제 어쩌죠 난 안돼요
아무리 불러도 돌아오질 않아
혹시 그때 진작 우리 멈췄더라면
더 좋았을지도 몰라 기억하나요

When I when I was young 그때
내가 그대고 그대가 나일 때
When I when I was a fool 정말
아무도 모르고 그대만 알 때
어땠나요 괜찮았나요

믿기지 않죠 마지막이래
우리 나눈 말들 지워지지 않아

혹시 그때 서로 많이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지도 몰라

When I when I was young 그때
내가 그대고 그대가 나일 때
When I when I was a fool 정말
아무도 모르고 그대만 알 때
어땠나요 기억하나요

많이 어렸었잖아요 우리 서툴렀잖아요
아직 어제 일만 같아 ooh

많이 힘들었나요 내가 그대고
그대도 나일 때 우리 하나일 때 ooh

When I when I was young 그때
내가 그댈 그대가 날 ooh
When I when I was a fool 정말
그대만 바랐던 그런 나였을 때
어땠나요 기억해줘요



----

태연 본업은 정말 최고다 태연 솔로 앨범 한 곡도 안 좋은 노래가 없는 것 같다.

그 중 이번 앨범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래. 목소리가 정말 보물인데 중저음 목소리가 더 좋은 것 같다.



이건 내가 젤 좋아하는 민트 태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