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a/Vancouver

정가네 Jeong Ga Nae Coquitlam, 코퀴틀람 몰 한식당, 막창을 만나다 ㅠㅠ

HANIM 2017. 1. 5. 14:37


2016. 12. 24 ~ 2017. 01. 02 크리스마스 & 신년 연휴 여행 :-)


크리스마스 이브에 다운타운에서 하루 보내고, 크리스마스에 코퀴틀람으로 건너왔다.

우리의 은인이신! 반가운 전도사님 부부 만나서 하루 신세 지고, 내 베프네 집으로 넘어왔다.

코퀴틀람으로 이사온 베프네 부부. 친구네 집이라며 뻔뻔하게 .. 신혼집에 사흘을 머물렀다 ㅋㅋ

코퀴틀람엔 한인타운도 있었다. 신기하게 음식 배달도 됐다... 이게 웬 신세계 !!

작다곤 하지만 폴로파크보다 큰 듯한(...) 코퀴틀람 몰도 들렀다.

원랜 브런치 먹자고 했다가 ^^ 한국사람이니까 점심부터 두둑하게 배 채우러 한식당으로 ^^



우리가 먹었던 시골순대전골. 음식값 정말 착하다!! 이 전골이 32불. 큰 전골냄비에 순대랑 야채들이 듬뿍듬뿍 들어있었다.

한 3인분 정도 됐던 것 같다. 여기에 밥까지 비벼먹고 저녁까지 배가 불렀었다.



이건 양념막창구이 ㅠㅠ 아 진짜 이거 맛있었다. 일정이 맞았다면 싸오고 싶었을 정도로...

위니펙에선 이런식의 막창 구이 또는 곱창 구이를 찾을 수가 없어서 ㅠ 얼마나 먹고싶었는지 ㅠㅠ 드디어 먹었다.

할 수만 있었음 쌈도 해 먹었을텐데.. 좀 아쉽지만. 진짜진짜 맛있게 먹었다. 

살짝 불에 그을린듯한 매콤한 막창구이를 먹고 싶다면 여길 추천하고 싶다. 파랑 양파랑 같이 먹으면 꿀맛임!


그리고 여기 밥 볶아주시던 사장님? 아저씨가 너무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는다.

난 괜히 말 붙이는거 좋아하는데 내 너스레에 귀찮은 내색 없이 친절하게 받아주셨었다. 다음에 또 놀러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