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a

2015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그 박터지는 현장 (2)

HANIM 2015. 3. 5. 15:17


분명히 캐나다 kompass 선착순을 성공하고

이 화면까지 봤는데!




다시 집에 와 로그인을 하려고 했더니


Invalid email address/password combination


라고 뜨는 거슨 모다?


(로그인 주소 : https://kompass-2015-iec-eic.international.gc.ca/sign_in-connexion?regionCode=KR)





이 화면만 자꾸 반복.


그래서 로그인 창 위에 있는 'I forgot my password'에 들어갔지만

Invalid email 이라는 단어만 계속...



8분에 겨우 세이브 한 것도 찝찝한데 피시방에서 sign out 하지 않고 나와서 누가 내 계정을 건들인 건 아닐지

내가 마지막에 문 닫고 들어가서 잘린 건 아닐지


반차까지 냈는데 쉬지도 못하고 계속 마음만 졸이고 있었다. ㅠㅠ



카페에 글을 올렸더니 나와 같은 증상을 가진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은 곧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서 다시 들어갈 수 있었다고 ㅠㅠ




나는 출근을 하였지만 쉬지도 못하고 계속 로그인, 또 로그인 ㅠㅠ

메일 인식까지는 성공했는데 이젠 내가 설정한 비밀번호 질문도 틀렸다고 해서 또 멘붕 ㅠㅠ



결국 5시가 다돼서! 해결이 됐다.

비밀번호 질문 correct 돼서 재설정 메일 갔을거라고, 다시 비밀번호 재설정해서 들어가라고!


내가 이 메일 제목을 보고 얼마나 내적으로 소리를 질렀는지!!!!!


하트3


재설정 성공!!!!




결국 kompass 사이트 서버가 폭주한 것 같았다

이런 회원들이 몇 있었다는 걸 보니, 한국 네티즌들이 한꺼번에 훅 몰리긴 한 듯.



선착순에 성공하면 쨘! 이런 페이지를 볼 수 있답.





My Application Status에서 첫번째 메뉴

Application Submission 요 칸이

Submitted 로 되어 있어야 성공! :-)



나는 보지 못할 뻔 했던 이 화면을 드디어 봤다 ㅠㅠ

기쁨에 갈매기살을 먹었다. 울엄마와 동생까지 회동. 흐흐.


드디어 캐나다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