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Korea

건대 나들이 백철판 0410, 건대 CGV 안티크코코 (Antique Coco)

HANIM 2018. 4. 9. 00:54


머리도 할겸 트래블 도큐먼트를 위해 명함 사진 찍으러 건대로!! 

아침 댓바람부터 고기가 먹고 싶었는데 가려던 곳이 문을 안열어서 ㅜㅜ 건대 맛의 거리를 찾다가 백철판 0410에 들어갔다.

건대는 예전엔 정말 아무것도 없었는데.. 이젠 진짜 새롭다 ㅋㅋㅋ



급히 먹느라 사진은 이게 다...인데 이건 간장 닭갈비이다. 맛있게 잘 먹었음. 역시 믿고 먹는 백종원. 백종원님 오래 열일해 주세요!! 



그리고 그 옆에 있는 수이폴리헤어에서 머리 자르고, 사진도 찍고, 사진 기다리며 근처 카페로 들어왔다.

건대에 새로 CGV가 생겼다고 한다. 건대 대체 어디까지 클건지.. ㅋㅋ 어쨌든 디저트가 우리를 불러서 안으로 홀린듯 들어갔다.

매장 인테리어가 엄청 화려하다. 영롱한 유니콘.. 보자마자 예쁘고 유지하려면 힘들겠단 생각이 먼저 들었다 ㅋㅋㅋ



제법 넓은 매장. 테이블도 많다. 한 쪽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소파도 있다.



단체손님도 받을 수 있을 긴 테이블도 있다.



우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초코스타슈슈

초코 와플 (?) 위에 각종 과일과 호두, 루꼴라가 올라가 있는데 너무 과하지 않고 맛있었다.



커피도 깔끔하고 맛있었다. 찾아보니 상수동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케이크도 많던데!! 배가 불러서 많이 못먹은게 한이다 ㅜㅜ



맛있어보이는 비쥬얼. 슈슈도 여러가지였고, 케이크도 여러가지 있었는데 다음엔 케이크를 먹으러 가봐야겠다. 아주아주 맘에 들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