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NP

CIC 영주권 진행 상황 디테일 변경 2 (+추가)

HANIM 2017. 6. 7. 12:04

 

2017/03/08 - [MPNP] - CIC 영주권 진행 상황 디테일 변경, 영주권 진행이 빨라졌으면 좋겠다..

3월 초에 한 번 디테일이 변경되었는데 다시 한 변 변경이 되었다. 왜 이런 디테일만 변경이 되는건지.

사람을 충원한거니? 아니면 휴가에서 모두 복귀한거니? 이제 좀 프로세싱 좀 빨라지겠니?

 

 

 

 

CIC에 로그인 하면 이런 화면이 뜬다. 디테일에 "Your Action Is Required"이 변경되었다.

그 다음 옆에 Check status and messages 를 클릭해 들어가면,

 

 

 

 

맨 처음 이런 화면이 추가되었다. 나의 파일 넘버와 어플리케이션 받은 날짜, 이름과 UCI 등이 나와있다. 몽가 좀 더 이전보다 그럴싸한 느낌.

 

 

 

 

그리고 저 메디컬 부분이 "We have requested a medical exam. Check your messages below for details."로 변경되었다.

난 또 내 신체검사 결과 나온 줄 알고 두근두근했쟈나.. 근데 아무 일도 없었다.... ㅎ 언제 내 결과는 업데이트 해 줄거니? ㅠㅠ

그리고 그 아래 추가 서류도 "We need additional documents to process your application." 이라고 변경.. 하지만 메시지함엔 아무것도 없다.

캐나다비자포럼에 들어가봤더니 모든 사람들이 이렇게 변경된 것 같다. 고로 저 메시지는 그냥 defalt 인 걸로.

그리고 인터뷰 아래, 백그라운드 체크 위에 "Biometrics" 란이 새로 생겼다. 아마 fingerprints 요청이 올 경우에 변경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이렇게 변경된 김에 CIC가 제발 좀 일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제발..

 

 

(+) 6월 9일, Review of medical results 부분이 다시 한 번 변경되었다.

 

 

"If you need a medical exam, a message with instructions will be sent you."

 

예.. 알겠슴당.. 근데 내 업프론트 메디컬은 언제 업로드 해 줄거니?...

반응형